얼마 전 첫눈이 내리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겨울이라 춥다고 안에 있지 않고 나와서 드라이브라도 하면서 기분전환을 하면 아주 좋은데요. 오늘은 겨울 드라이브 코스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겨울 드라이브 코스
덕유산
첫 번째 코스는 덕유산입니다. 전라북도 무주군에 위치한 덕유산은 겨울 명소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한데요. 바로 눈꽃을 볼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덕유산은 곤도라 이용이 가능한 곳이라서 힘들지 않게 등산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는데요. 단,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충주호
다음 코스는 충주호입니다. 충주호는 1985년에 지어진 충주댐에 의해 만들어진 인공 호수로 제천, 충주, 단양군에 걸쳐있는 호수인데요.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고 모노레일도 있어서 데이트 장소 및 드라이브를 하기에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고 하네요.
정동진
세 번째 코스는 정동진입니다. 강원도에 위치한 정동진은 새해를 맞이하여 일출을 보기 위해 인파가 모이는 곳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드라마 모래시계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고 강원도의 먹거리와 바다를 느낄 수 있어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겨울 드라이브 코스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는 것도 좋지만 해당 장소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구경도 하시는게 더욱 알찬 드라이브가 될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여행 > 당일치기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 가볼만한곳 베스트 숨은 여행지 찾기 (1) | 2021.07.05 |
---|
댓글